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유용한 소식

드디어 디즈니플러스가 론칭 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출시 다들 보러가볼까요

by 디아나의꿈 2021. 11. 1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입니다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 소개해드릴게요~

드디어 디즈니 플러스가 론칭을 했습니다 #디즈니+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플러스 가격은 1년에99000원


넷플릭스 작년 1년 동안 아주 재미있게 보다가
올해 볼 게 없어서 거의 놀렸던 거 같아요

디즈니 플러스 나온다길래 그래 봤자 다 똑같겠지 머 했거든요

궁금은 했지만 또 회비도 내야 되고.. 그냥 있었는데 역시 맘 카페의 힘
모아서 같이 보는 구독 서비스~~`
한분이 1+1으로 해서 한 달 가격에 2달보는걸 구독하셨다고 파티원을 모집하시더라고요
빨리 줄을 서서 2달에 2500원 내고 일단 한자리받았어요...

딸이 방학 동안 주주 장창 본다고 하니 2 달이면 본전 뽑겠네요~

자.. 그럼 디즈니 플러스 구경하러 갈까요

볼게 너무 많아요~ ^^


메인화면에 들어가니 DISNEY, PIXAR, MARVEL, STAR WARS, NOTIONAL GEOGRAPHIC, ST*R 요렇게 섹션이 나누어져 있답니다

자 하나씩 볼까요
먼저 디즈니
디즈니 대표 성에서 불꽃이 막 터지네요 ㅎㅎㅎㅎ




다음은 PIXAR
사실 픽사에서 이거 나왔는지 몰랐답니다 ^^
찬찬히 봐야겠네요



다음은 마블~~
정주행 할 수 있겠네요~~ 사실 못 봤어요 ㅠㅠ


여렸을대 사랑했던 스타워즈~~


다음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음은 ST*R
오호~ 여기서 이런 게 나왔었네요~



처음 화면에서 내려보시면 요렇게 종류별로 들어갈 수 있게 돼있답니다



참고하시고 생각 있으심 디즈니 플러스로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