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유용한 소식

세종시 퍼스널컬러 컬러스위치온 / 봄 웜 라이트

by 디아나의꿈 2022. 6. 1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 입니다 

 

전에는 이미지메이킹 , 스타일 등등 개별로 알아보곤 했는데 

 

요즘은 다들 아시는 퍼스널컬러가 대세인건 아시죠? 

 

오늘은 세종시에 있는 컬러스위치온 에서 퍼스널컬러 진단을 해봤어요 

 

컬러스위치온의 위치입니다  

 

 

 

인터넷에서 가볍게 찾아본걸로는  겨울쿨톤이었어요...

눈동자도 검고,  머리카락도 검은색이어서~   은색도 잘어울리고~  당연히 겨울쿨톤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대 

 

아.. 막상 진단해보니..   봄 웜 이랍니다..  

헉..

 

 

 

6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앞에 화사한 사무실이 보입니다~ ^^

 

 

화려한 옷감들과 

 

옷도 걸려있구요(요기는 골격진단 하는 곳이구요)

 

 

처음 들어가면  퍼스널컬러에 대한 이해를 위해  간단히  설명을 해주십니다

사실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찾아보고 갔는데~    어려워요~    

선생님이 설명을 쉽게 해주셔서  아하~ 이해가 빨랏어요~ ^^ 

 

 

저는 원래 군청색, 검은색을 자주 입었는데..  봄웜은 안된데요 ㅠ  몰랏어요   ㅠㅠ    

색을 휙휙 바꿔댈때마다 오~     목주름이 있었다 없었다~ 오~~~   신세계 입니다 

 

 

왼쪽 두개는 봄웜이고,   마지막은  워스트 컬러입니다  

 

흑.. 집에 옷 다 버려야 되나요~~  

 

 

화장품도 톤에 맞춰 골라주시고 

메이크업 시연도 해주시니  평상시 제가 했던 화장이랑 확 달라진걸 느꼇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