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슬기로운집콕생활]/주말간식/주말 브런치 백종원 토스트 치즈토스트 만들어 먹기

by 디아나의꿈 2021. 1. 16.
반응형
SMALL

주말이네요~~ 

 

저는 주말 브런치로 백종원 계란치즈토스트 해먹었어요 

 

간단 레시피로 뚝닥뚝닥 만들어 먹을수 있는 계란치즈토스트 입니다 

 

토스트 2인분 입니다 

 

 

재료 : 식빵2장, 계란4개, 치즈2장(스프레드 치즈도 있으면 더 좋와요~ ),  설탕, 소금, 버터 

 

자  브런치 만들어볼까요 

 

 

 

 

알끈 제거후 소금 한꼬집 넣고 쉐킷쉐킷 저어주세요 

 

 

 

버터를 두르고 계란을 좍~~  부어주세요

 

 

 

계란이 잘 익으면 식빵을 올리고 계란이 찟어지지 않도록 잘 뒤집어주세요 

 

 

 

 

 

옆에 계란을 식빵위로 잘 접어 올리시고 치즈를 올려주세요  

한장 올리고 밑부분엔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있으면 더 좋겠지만..  

저는 없어서 냉동실에 있던 눈꽃 치즈를 올려주었어요 

 

 

 

조금 기다려서 치즈가 살짝 녹으면 설탕을 솔솔 뿌려주고 반을 접어주세요~~ 

 

 

 

 

치즈가 녹아서 옆으로 줄줄.... 

설탕의 단맛까지...  

 

단것 싫어하시는분은 설탕을 빼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오늘 설탕 왕창 넣어서 흡입~ 했어요~ 

 

 

 

 

 

 

 

 

저랑 입맛이 완전 반대인 딸... 

멀 해주면 다 그냥 그래... 

아..  저혼자 먹고 말래요~  

 

맛있는 토스트 간단한 레시피보시고 해드세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