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근처 맛집

세종시 우동/백종원/역전우동/어반아트리움 우동집

by 디아나의꿈 2021. 2. 7.
반응형
SMALL

세종에 역전우동이 있었네요? 

 

안녕하세요 디아나 입니다 

 

오늘은 역전 우동 리뷰 해드릴게요 

 

이것저것 많이 생겼지만 세종에도 드디어 역전우동이 생겼군요

(저만 몰랐나요? )   2군대나 생겼네요..  보람점,  어반아트리움점 

 

세종은 brt 라인을 따라 나성동이라는 곳에  큰 상권이 있습니다 

기존에 백화점 부지였는데...      어반아트리움이라고 상가가 (예쁜~ ) 들어와 있습니다

 

올해 주변 아파트 더 입주를 하니 상가도 꽉꽉 차고 활성화 되기를 기원합니다

 

근처에 지혜의 숲도 있구요..   북소리 책방도 있고요 

주차할 곳도 많아요 

 

 

상가 뒷쪽라인에 들어가면 1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포스는 무인포스기구요 


메뉴 볼까요 

우동 
- 옛날우동, 크림우동, 명란우동, 김치우동, 오뎅우동, 새우튀김우동, 튀김어묵우동, 야채튀김우동 등등등 
모밀
- 냉모밀
덮밥메뉴
- 돈까스덮밥, 매콤제육덮밥, 카레덮밥, 소불고기김치덮밥, 
사이드메뉴
- 명란미니덮밥, 치킨미니덮밥, 주먹밥, 만두 등등 

 

 


 

바로 옆에 쌈밥집도 붙어있어요~~  ^^

문 바로 앞에 포스 기와 셀프 물통 있고요 

주문하고 들어가시면 사장님 조리하시고 불러주세요 

배식구 퇴식구 쓰여있는 곳에서 받아가시고 반납하시고 하면 됩니다 

 

코로나로 집에만 있잖아요  ㅠㅠ  

운동 겸 마스크 단단히 쓰시고 어반아트리움 산책도 하시고 우동도 즐겨보세요 

 

 

저는 최애 우동으로 시켰어요.. 고춧가루도 살짝 ~   단무지와 수저는 테이블에 미리 배치되어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