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유용한 소식

브레이브걸스의 알테니스킵~

by 디아나의꿈 2021. 5. 1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입니다 

 

오늘은 석가탄신일~   저한테는 즐거운 빨간 날~~ 공휴일입니다~  ^^ 

 

오늘은 살짝 재밌어서  다 아시겠지만 소개해드리려고요~ 

 

 

요즘 핫한 브레이브걸스 아시죠? 

 

멤버 : 민영(메보좌), 유정(꼬북좌), 은지(왕눈좌), 유나(단발좌)    

- 별명도 귀엽죠~  ^^ 

 

데뷔는 2011년 했지만 중간에 멤버교체가 이루어지고 올해 '롤린'으로 역주행 중인 그룹입니다 

 

군대'위문열차'를 편집해서 만든 유튜브 채널 (비디터)에서  정말 말 그대로 '빵' 떴어요~  ^^

저도 여기서 보고 유정 한테 반했답니다 (물론 다른 멤버도 다 좋와요~)

 

출처 나무위키

 

브레이브걸스 소개는 여기까지~ 

 

자 여기서 꼬북좌인 유정이 올리브영에서 화장품 광고모델을 하게 되었답니다 

너무 귀여워요~~  ^^ 

 

올리브영의 브링그린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를 찍게 되었는데 

아저씨 팬덤이 화장품 구매로 지원사격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평소 화장품을 잘 모르는 아저씨 팬들을 위해 한 팬이 브레이브걸스 갤러리에 화장품 기본 용어에 대해 설명을 했답니다 

 

기초화장 순서를 기억하면 된다며 

스킨은 세안 후 불순물 제거.....  머머 머머 -> 로션은 (알테니 스킵) -> 앰플은.......  ->    이런 식으로 설명을 했대요 

 

그런데 한 팬 분이 그럼 로션은 브링그린 말고 알테니스킵을 써야 하느냐고 문의를 했다네요 ^^   (이분 귀여우시네요)

 

설명하신 분은 로션은 무엇인지 알 테니 스킵하시고 의 뜻이었는데 상표처럼 인식이 돼서 올리브영 검색창에  검색어에 올라갔답니다 ^^;;;

 

머 결국 올리브영이 특허 신청했나 봐요~  

근데 알테니스킵......    용어도 알고 보니 귀에 쏙 들어오고  그냥 보면 고급스러운 느낌~    

 

처음에 올린 분한테 특허에 대한 지분?  좀 나누어 주어야 되는 거 아닌가요?   ㅎㅎㅎㅎ 

댓글보다 빵터졋습니다 

 

다들 귀여우시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