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근처 맛집

세종시 맛집 / 나성동 고기집 / 이차돌 고기

by 디아나의꿈 2021. 9. 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 입니다 

 

오랫만에 날씨가 화창해요~ 

 

어머 이제 가을 이네~  하는 날씨네요~ 

놀러가고 싶어요 ㅠㅠ

 

오늘은 지난번 네고왕에서 소개해 드렸던 이차돌 고기 먹고난 후기 말씀 드리려고요~ 

 

나성동 먹자골목 한가운데 있구요 

주차는 바로 가능하니 편하네요 

 

1층이고 안에는 작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세종시는 원래 큰 고기집은 거의 없는 터라 .. 

이정도면 괜찮은 편이랍니다 

 

테이블 마다 막이 다 설치가 되어있어서 덜 불안해요~ ^^ 

 

고기가 정말 착하네요~~ 

저희는 차돌박이 2인분에 초밥, 차돌양세트, 쫄면, 시켰답니다~ 

전체 사진은 못찍었어요  ^^;;;; 

요게 차돌양세트 입니다~ 

 

차돌밖이 잘 싸서 한입~   ^^

돌초밥~     웅~ 그냥 초밥~ 했는데..  오~  꼭 빼지말고 시키세요~   고기에 싸먹으니 꿀맛입니다 

차쫄면 입니다  

이것까지 먹으려니..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  

다른사람들은 꼭 꼭 차쫄면시키라고 하던데..   우리는  돌초밥이 더 입맛에 ~ ^^  

차돌먼저 먹고 양을 구으라고 해서  나중에 구어서 먹었답니다~ 

양이 너무 작아요 ㅠㅠ  ...    하지만 머 ...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