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유용한 소식

선풍기 청소 / 신일 서큘레이터 청소 분해 / 분해후 바람이 약해질때

by 디아나의꿈 2022. 10. 2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 입니다 

 

너무 더워요 더워요...  살짝 무더위가 지나가고   이제는 습도가 아..  힘들어요~  힝

 

오늘은 좀 늦었지만 #선풍기 청소를 보여드리려고요~ 

#신일서큘레이터 입니다  

 

아.. 모델명을 깜박했네요~~   

서큘레이터는 안에가 다 비슷하니 일단 보여드릴게요 


- ft  #분해청소  다 하고 나니 바람이 안나와요... 

집에 선풍기 2개인대 하나는 잘 나오는데 한개가 바람이 전혀 안나오더라고요 ㅜㅜ

저는 제가 망가뜨린줄 알았습니다 ㅠㅠ 

한동안 그러케 틀다가 안되겠어서 두개를 다시 분해해봤습니다... 

아.. 제가 꺼꿀로 끼웠더군요 ㅠㅠ 

바람이 역방향으로 나가고 있었습니다 ㅠㅠ 

 

자 사진 잘보시고 혹시 #분해후 #선풍기바람이약할때  잘 보시기 바랍니다 

 

 


자~ 선풍기를 보시면 밑에부분에 요로케 자물쇠 걸쇠 부분이 보입니다 

요 밑에 나사를 풀어주시고요~ 

앞판을 잡고 열리는 쪽으로 살짝 돌려주시면 앞판이 빠집니다 

그리고 순서대로 빼시고  예쁘게 샤워기로 씻으시면 먼지가 다 날라가고 아주 깨끗해집니다 

 

 

 

자 그럼 이제 끼워볼까요~~ 

 

왠만하면 뒤에있는 판은 다 분해 안하시기를 권장합니다만   

저는 다 씻고싶어서 다 분해를 했었어요 ㅠㅠ 

 

(바람이 약해질때의 문제아이..    요 왼쪽 밑에 있는 가운데 판을 조심하시면 됩니다 )

1. 뒷판을 끼우고 

2. 가운데를 고정시켜주세요 (지금 이사진도 뒤집어 끼웠답니다 ㅠㅠ)  

신일선풍이는 왜 뒤집어 끼워도 잘 들어가나요 ㅠㅠ       너무 잘 만든건가요 ㅠㅠ

 

3. 가운데 판을 끼워주시고 나사를 돌려주세요  

(퀴즈~  여기서 머가 잘못되었을까요~~~~ )

 

1. 가운데 나사를 뒤집어 끼웠구요

2. 가운데 나사 고정되는 부분이 뒤집어 졌습니다  ㅠㅠ 

아주아주 잘못 끼우고 예쁘게 날개까지 조립을 했네요 ㅠㅠ

  (이러면 바람이 절대 안나옵니다 .    화내다가  AS센타 들고가시겠죠 ㅠㅠ  )

-> 잘못 조립된 상태임

 

 

-> 밑에 사진이 재대로 된 조립입니다 

 

자~  요로케 예쁘게 조립하고 뚜껑을 닫아줍니다 

그럼 시원한 바람이 솔솔~ 

 

시원한 여름 잘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