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근처 맛집

새롬동 "내맘대로 샤브를 퐁당"

by 디아나의꿈 2021. 5. 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입니다

비오는 주말 다들어찌보내세요?
저는 어제시험끝난 고사미 아이랑 외식을 고고
시험은 아이가봣는데 왜 제가피곤하고 우울할까요

이것저것 다뒤로하고
오늘은 먹는것에 집중하기로 햇어요

새롬동에 크리스마스빌딩2층에
샤브를 퐁당집이에요

퐁당 새롬점
세종 새롬중앙로 34 크리스마스빌딩 211호
http://naver.me/GtMypkGo

퐁당 새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7 · ★4.37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m.place.naver.com


2층에올라가시면 바로있답니다

메뉴를살짝고민하다
음 오늘은 가볍게~~^^ 전골샤브로

사진보시면 사람이없죠~~
사실이건 비밀인데요~~쉿
저랑 아이가가면 사람없던곳에 갑자기 사람들이 와르르 몰려오는건 비밀아닌비밀이랍니다 ^^

저희들어가고 손님이계속들어오셧다는~~

샤브샤브를시키시면 야채를 무한으로드실수있답니다
(전골은 안되요~~)

요긴 소스바
소스는 편하게 떠가세요
저는 칠리소스

고기와 칼국수 볶은밥?이 나와요
죽이아니엇네요~~

다드시고나면 이볶은밥 후라이팬째로 얹어서 볶아주시다 드시면된답니다
생각보다맛잇엇어요


다들 즐거운주말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