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MKYU 공부

MKYU 딱김따 19강 / 자존감을 높이는 실행데이터

by 디아나의꿈 2021. 7. 3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입니다

 

오늘은 MKYU 김미경의 딱김따 19주차 과제와  강의 내용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성공은?

카피가 불가능 하다 
전수가 불가능 하다

 

남의 성공의 방법은 나한테 적용이 불가능 하다..  

왜냐면 사람은 다 틀리니까...     

 

맞아요...  저와  아이가 너무 틀려서...   이해가 안된답니다 

 

 

영화감독이 100편을 찍었다고 그걸 자식한테 찍게 해줄수는 없는거니깐... 

 

성공은 결국 실행력이다 

 

 

자기나름대로 깨달아야되는 것이다 

 


실행력을 높이는 3단계

1단계 : 내 실행력을 테스트 해봐라
2단계 : 실행의 데이터를 쌓아라 
3단계 : 기획팀과 실행팀의 선순환을 만들어라 

 

 

나는 전에 이러케까지 해봣어 -> 이게 내 실행력의 역사 이다 .    이게 나의 역사다 

라고 학장님이 얘기해주셨어요..  

 

본인이 해봤던게 있어서 나의 실행력을 믿고있다 ,  극한 실행력에 자신이 있어요 => 멋지신거 같아요 

 

나는 어디까지 해봤어.  멀 해봤어 -> 이것이 실행력 데이터이다.  우울증이 있는 사람은 실행력 데이터가 마이나스다.  실행력 데이터를 쌓아가면 사람이 달라질수 있다.   본인에 대한 신뢰가 쌓이면 그다음부터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할수있는 만큼의 기획을 만들어야 실행을 하지,   너무 큰 기획을 만들면 실행을 할 수 없다.  

작은성공을 여러번 하면 큰 성공을 이루기가 쉽다 

 

 

 


나의 실행력을 높였던 경험??  

 

내가 멀 햇던적이 있나?  없나바...    생각해보니 그렇치 않네요 ..  저 많은걸 했었어요...  

지금은 기억도 안날듯 하지만...    아이낳고나서   회사일과 아이보기와 ..    별거아니지만 별거인 일들 ...    집에 도둑이 들어도 못일어날 만큼 아침잠 많은 제가 새벽에 일어나 아이도 챙기고 출근도 하고 병원도 데리고 가고 

 

아무것도 못할줄 알았던 제가 밥도하고 애도키우고 회사일도 하고 저 잘하긴 했네요...  

어느순간 무너져서 왜 바보라고 생각하고 살고 있을까요.. 

 

다시 하나하나 해봐야겠어요~   저를 믿어보죠~   

 

여러분들도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