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근처 맛집

세종시 예쁜까페 세종시 야경 멋진까페 메타45카페 세종시 핫플레이스

by 디아나의꿈 2022. 3. 31.
반응형
SMALL

코로나로 2년이 순삭
벌써 3월이 다 지나가고 주변에 꽃은 조금씩 피어나는데 날씨는 아직 쌀쌀하네요

오늘은 세종시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야경과 전망이 멋진 메타45까페 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전망이 멋진곳이 있다기에 어딘가 했더니 너무 가까운.. 이걸 왜 몰랏죠

세종에서 가장 고층일거에요
(지상 200m 라고 하네요.. )

서울 63빌딩 부럽지 않습니다 오~~

나릿재마을 6단지 601동 45층에 위치하고있답니다




601동방향으로 들어가시면 왼쪽에 상가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거기로 들어가셔야됩니다~

45층이면 세종에서 가장 높은거 맞네요...
요때만 해도 웅 45층이구나.. 정도

영업시간은 오전 11:00~저녁 22:00시 까지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매장내 이용시간을 1시간으로 제한하시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키오스가 있습니다
주문은 여기서만 가능합니다

날이 살짝 흐려서 그런지 다행히 사람이 없었어요
다른때는 하루종일 만석이고 창가자리 앉으려고 서서기다린다고 하더라고요

넓어요..... 하지만 우리가 원하는건 창가자리.... *^^*

가운데는 메뉴받아가시는 곳이에요
메뉴판은 볼수 있지만 주문은 키오스크에서만 가능하세요

안타깝게 브런치나, 와인등이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그냥 음료만 있어요 흑

예쁘게 사진을 찍고싶은데... 안타깝네요.. 기술이 부족합니다 ^^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너무 작아요... 하지만 맛은~ 오~


어두워지기 시작하니 야경이 멋들어집니다

야경이 보이니 저 멀리 새로 생긴 세종시 랜드마크 이응다리가 보이네요
금강보행교 멋지네요

바깥에 테라스도 있는데 데이트하기 딱 좋겟어요~
인생샷 건지기도 아주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