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근처 맛집

세종시 맛집/ 나성동 와인바 / 분위기 좋은 와인 스테이크하우스 까사비노

by 디아나의꿈 2022. 9. 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 입니다 
 
몇일전에 분위기 좋은 세종시 맛집을 다녀왔어요 
 
나성동에 애플타워 3층에 위치한 까사비노 입니다 
 
까사비노 스테이크하우스
044-868-0776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로 133-15 애플타워 301호
 
 

 

 
 
나성동 다이소 뒷편에 애플타워 3층에 내리시면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강변에 분위기 좋은 까페를 가고도 싶었지만 ..   
와인과 곁들인 분위기를 찾고 싶어서 검색했답니다 
(사실 와인은 처음이에요 *^^*)
사장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맛있다고 평이 있어서 예약하고 고고

입구에 요로케 예쁘게 진열이 되어있구요   메뉴판도 자세하게 올려져있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와인이 가득 ~~~  
와우~

 
4명 예약이 미리 했더니 안쪽 룸으로 잡아주셨어요~~  ^^
트인듯 하면서도 막혀있는 ..  분위기도 좋왔구요~

딱 막혀있는 룸은 아니지만 위에 와인병 장식도..     액자도 분위기 있답니다 
 

그릇도 분위기 있어요~~~  ^^    
저 분위기에 취했나요

스프잔이 너무 작은데..   너무 귀여워서.. 먹기가 아까웠어요 

 
멀 먹어야될지 몰라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추천 다 해주시고 
와인도 나라별로 설명도 해주시고    우리가 시킨 음식에 맞는이유도 설명해 주시고..   너무 좋왔답니다..
아.. 그런데  기억이 안나요  ^^    
자주 가서들어야 겠지요~ ^^

 

영롱한 와인잔에 반했어요~~~  

샐러드~   한입에 순삭 했답니다

 
명란 파스타 ... 와   뽀모도로 디마래
음..   파스타 가격이 안아까웟던건 처음인듯 하네요 
개인적인 취향이니 나중에 화내지는 마시구요~  
제입맛엔 딱이었어요~

 

 

 
양갈비 
딱 4쪽이 나와서 4명이 가면 시켜먹기 좋왔어요~ 

어머 이 맛있는 비주얼
사실 와인잔이 너무 이뻣어요~~
와인은 디켄딩도 중요하고.. 한병을 땃을때는 다 마시기 전에 따라줘야된다는것도 처음 알았어요~ 
소위 말하는 첨잔을 해줘야된다는...  ^^   

 
홀에는 영화도 틀어주시더라고요

 
바도 있어서  분위기가 또 다르네요 

 
입구쪽에는 요로케 룸도 있구요

 
하루쯤 분위기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