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근처 맛집

세종시 맛집 / 새롬동 대패삼겹살 대패의 품격 어떠세요

by 디아나의꿈 2022. 10. 1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 입니다 

 

일주일에 고기 몇번이나 드세요? 

음..  저는 있으면 매일? 

 

고기 킬러입니다 

 

매번 사다먹던지 배달로 때우다가   오랫만에 밖에서 구어먹자고 나가봤어요.. 

요즘 물가 너무 비싸요 ㅠㅠ 

 

그래서 1인분 가격 싼대를 고르다가   새롬동에 대패삼겹살 집으로 고고 

 

새롬동 크리스마스 빌딩 뒷편 1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주차는 지하에 하시면 되구요 

 

 

내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찍었어요.. 

보이시나요  100g 5900원~~~~  

대신 기본 300g 부터 시키셔야되요~~  

 

 

 

아..  보이세요...   삽겹살이 불판에서 샤악 샤악 구어지는 모습 

또 가고싶네요 

 

바로 옆면에 야채, 파절이 상추, 콩나물 등이 있어요   

셀프바랍니다 

 

저는 항상 계란찜 추가 ,  

딸은 된장찌게에 밥 추가 랍니다 

 

아..  계란찜이 폭탄계란찜이었네요   너무좋와요~~~~ 

 

어머 얘쁘게 찍었어야되는데..     급하게 먹다보니   어머어머    다먹고 남은 한컷 

 

 

환절기랍니다~~ 

 

든든히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