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유용한 소식

세종 북소리 책방, 지혜의 숲 솔직 방문 후기

by 디아나의꿈 2020. 10. 9.
반응형
SMALL


오늘은 세종시 어반아트리움 상가에 입점한 지혜의 숲과 북소리 책방에 대해 포스팅 해드리려해요





어반아트리움상가의 장점


1. 세종시 나성동에 위치한 대형복합쇼핑몰이다

2. 상가가 고급스럽다

3. 나중에 다 입점하면 최대 쇼핑타운으로 거듭날 듯 하다

4. 바로 옆에 입주할 아파트가 많다


단점


아직 근처 아파트 입주전이라 그런지 상가가 공실이 많다





어반아트리움안에 지혜의 숲과 북소리 책방이 같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세종시 나성동에 국세청 건물 뒷쪽에

어반아트리움 마크원애비뉴

건물이 이국적이에요

저는 이런 건물이 멋지고 좋와요~

고급진 백화점 같은 느낌~~


1층광장엔

용이 떡 ~~

불럭으로 만들었답니다

멋지죠~~

위에 블럭방 작품인듯 합니다



아직 입정이 미미해서 1.2층엔 옷가게 한두개정도

4.5층엔 지혜의 숲과 북소리 책방, 식당, 커피숍, 블럭방 등등 입점되어있답니다


건물이 원형으로 가운데 뚫린 구조라 에스칼레이터가 안쪽에서 올라가요

한바퀴돌면 전체 구조가 한눈에 보여 좋네요




요기는 건물 안에 있는 식당이에요 푸드코트처럼 되어있고 입구에 손을 씻을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왔어요


5층의 북소리책방

반은 커피숍, 반은 책방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기존에 다른서점이 지하에 위치한거와 다른게 여기는 5층에 위치해서

환한 햇살과 뻥뚤린 시야로 기분이 쾌적해졌답니다


책에는 스티커에 설명등을 써서 붙여놔 주셔서 책선택시 참고가되었어요





은은한 조명이 쾌적한 느낌을 줬어요




저쪽에 보이는 의자 있는 부분부터 커피숍과 연결이 되어있어요

들고 내려가시면 안됩니다~~

4층에 지혜의 숲과 같이 연결되어 있어서 위에서 내려다 보이고

멋지답니다


계단이 웅장하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예쁘게 찍을수가 없었어요~~


참.. 지혜의 숲은

지난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 이기도 했답니다


알았으면 하루종일이라도 기다릴수있었는데요.. ㅠㅠ 김수현 보고싶은데...



지혜의 숲은 들어올때 발열체크도 다하구요

앉아서 책을 읽을수 있는 자리가 많아서 책골라보기도 좋고

저는 일단 천장이 뻥 뚤려있어서 답답함이 없어서 매력적이었어요


다같이 쓰는 공간이니 예의는 같이 지키면서 이용하면 더 좋은 공간이 될듯합니다



아이와 손잡고

책의 매력에도 빠지고 쇼핑도 하고

차와 식사도 하시고 주말을 즐겨보세요

어반트리움은 몇번 가봤지만

마크원애비뉴는 처음이에요

세종에 상가가 활성화가

잘 안되서 마음이 아파요

다들 열심히 이용해서 좋은 곳이 더 활성화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