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슬기로운집콕생활]/집밥레시피/오늘의 집밥 비빔국수 김치말이 골뱅이 비빔국수

by 디아나의꿈 2021. 1. 2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입니다~~

 

주말이에요~ 

어제 비가와서 그런 건지 아니면 미세먼지 때문인지  날씨가 흐리네요 

 

저녁에 갑자기 친구랑 통화하다가 국수가 먹고 싶어서 냉장고 파먹기에 들어갔어요~ 

 

메밀국수랑, 비빔장(해찬들 비빔장)이 있네요~ 

오이도 없고...   

 

그냥 있는데로 해 먹기로 했어요 

 

 

★ 재료 

국수, 비빔장, 계란 1개, 골뱅이

 

1. 계란을 잘 삶아주시고, 골뱅이는 뜨거운 물로 한번 씻어주시고 크기에 맞춰 잘라주세요 

2. 국수는 물을 넣고 잘 끓이다가 부글부글 올라오면 찬물한컵 넣어주세요  그러면 부글거림이 쑥 내려가요(이과정을 3번 정도 해주세요).   찬물을 틀어놓고 박박 주물러 주세요  많이 주물러 줄수록 탄력이 생긴답니다 

 

 

 

비빔장은 양껏 넣으시고 휙휙 비벼주세요~~~ 

골뱅이 얹어서 같이 먹으니~  아 맥주를 부르는 맛이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