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책 드라마 영화 이야기

[영화리뷰] ] 넷플릭스 승리호 보셧나요?

by 디아나의꿈 2021. 2. 9.
반응형
SMALL

넷플릭스 승리호 보셨나요? 

 

안녕하세요 디아나 입니다 

 

요즘 넷플릭스 영화에서 핫한 승리호 보셨나요? 

저도 다른분이 리뷰해주시는 것 보고 궁금해서 오늘 정주행 했답니다 

(이분 영화리뷰 재미있게 해주셔서 잘 보고 있어요 궁금하시면 님들도 방문해보세요)

-> https://uncle-bbama.tistory.com/45

 

승리호 승리하길 바라는 리뷰 (넷플릭스 땡큐)

 안녕하세요. 빠마저씨입니다. 오늘, 아니 어제 드디어 승리호가 개봉했습니다. 사실 어제 보고 바로 리뷰 쓰려고 기다리다가 결국 타이밍을 놓쳐서 다 보고 나니 오늘이 되었습니다. 결과적으

uncle-bbama.tistory.com

 

 

자 다시 승리고 얘기로 돌아가 볼게요~~ 

 

 

승리호는 19년 작업 마치고 20년 개봉하려 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개봉 시기 잡기가 어려워지자 넷플릭스를 통한 스트리밍 개봉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제작사는 영화사 비단길로 제작비가 약 240억원이나 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넷플릭스에 판권을 300억원에 팔았다고 하니 개봉을 해도 손익분기점인 600만 명 이상 관객 동원이 힘들었을 요즘을 생각하면 서로 윈윈 아닐까 싶어요 

 

제목 : 승리호(2020)
SF : 한국
2021.02.05 개봉 : 12세이상 관람가

감독 : 조성희 
주연 :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아역 : 박예린(꽃님이역), 오지율(순이역)

 

 

대략의 줄거리 

 

- 2092년 배경으로 지구는 병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만들어 졌고

항상 그렇듯이 궂은일을 처리하는 집단에 들어있는 4명의 주인공~ (3명의 주인공과 로봇 1개~ ^^)

태호(송중기), 장 선장(김태리), 타이거 박(진선규), 업둥이(로봇 : 유해진- 목소리)

우주 쓰레기를 주워 돈을 버는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이에요 

 

빚더미에 올라 허덕이던 어느 날 사고 정을 수거하러 갔다가 살상 무기로 수배 떨어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하고는 신고는 안 하고 돈이 필요해서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게 되는 게 이영화의 시작이에요~~~  

 

자~  그럼 내용이 어찌 될까요?  

다 알려드리고 싶지만 그러면 영화 보는 재미없잖아요~~

 

그래도 살짝~ 

 

결국 나쁜 놈들에게서 도로시를 구하기 위한 설전이 벌어지고~~~~~~ 

그 와중에 알싸함과 멋짐과 웃김이 스며든 영화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호평과 혹평이 같이 나와 있는 거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10점 만점에 8점은 주고 싶어요 

 

SF 영화를 한국영화가가 이 정도로 만들 수 있다는 것만 해도 점수 잘 주고 싶네요 

초반에 우리 배우들 목소리가 좀 웅얼거리게 들린다는 점..   내용이 살짝 어설프다는 점..  머 트집 잡으려면 많겠지만  

해외 영화도 그 정도는 다~~    

무엇보다 영상미가 생각보다 뛰어났어요 

 

저는 추천드리니 살짝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영화 보고 진선규 님 멋지다~~   오~~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송중기 님이야 머 얼굴로 다 카바되니~  ^^  (솔직히 역할로만 보면 약간 찌질이 역할~ ^^;;;)

 

 

출처 넷플릭스 

 

송중기 : 멀 입혀놔도 잘생김~

김태리 : 카리스마 팍팍..   오 멋지더라고요 새롭게 반했어요~ ^^

 

진선규 : 역시 멋진 배우예요 

로봇 목소리 유해진 : 로봇 탈 쓰고 연기하신 줄~  목소리만으로 생생하게 오~~  ^^

요 두 아역이 정말 심쿵이에요 

왼쪽은 박예린(꽃님이 역), 오른쪽은 오지율(순이 역) 

얘들아 요대로만 커다오~~   *^^*

 

거의 100년 뒤 정말 지구가 이렇게 된다면  ㅠㅠ    흑  너무 슬퍼요....  우리 강산 푸르게 지켜봐요 

우주 위성궤도....    과학이란..  끝도 없죠~ 

예린이 까꿍~~   *^^*

 

 

 

개인적인 리뷰이니 보시고 너무 싫다고 욕은 하지 마시고요~    

전 공상과학도 좋아하구..   어쨌든 다 좋아요~~  ㅎㅎㅎㅎㅎ  

 

 

< 사진 불펌 싫어요 싫어요 > 

 

참..   '위지윅스튜디오' 자회사인 '이미지나인컴즈'가 '승리호' 투자배급사인 '메리크리스마스'의 지분을 사서 자회사로 거느리게 되었다고 뉴스가 났더라고요....   

해서 위지윅스튜디오 주가가....     지난한달동안 확 올라갓더랬죠....       아...   미리 선점을 했어야 했어요~   

안타깝지만..  그냥 거기까지~~ *^^* 

떠난 배는 잡는거 아니래요~~  ^^

 

위지윅스튜디오 1달 흐름입니다 

- 승리호 하나로 이렇게까지 가능한건가요?  궁금하네요.. 분석해봐야겠어요~~  

 

- 아~  엔씨소프트가 메리크리스마스에 투자도 했었다고 하네요...  이래서 하나를 열심히 파야되나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