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책 드라마 영화 이야기

넷플릭스 추천 - 브리저튼(Bridgerton) 시즌1 이야기

by 디아나의꿈 2021. 1. 2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같은 드라마 리뷰해볼까요~ 

 

얼마 전에 추천받은 '브리저튼'   나름 유명했던 모양인데 저만 모르고 있었나 봐요~ 

 

넷플릭스에서 만든 웹드라마(줄리아퀸원작) 입니다.  8부작이고요 

1800년대 런던을 배경으로 한 로맨스물입니다 

 

소개

1800년대 런던, 사교계에 첫발을 내딘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인 다프네가 최고의 바람둥이 공작인 사이먼과 계약 연애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아찔한 스캔들과 그 안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픈/채널

20.12.25/넷플릭스

 

등장인물

여주 : 다프네 브리저튼(피비 디네버)

남주 : 사이먼 바셋(헤이스팅스 공작)(레지 장 페이지)

그리고....

 

브리저튼가문(엄마와 8명의 자녀) 

- 바이올렛 브리저튼(엄마)

- 앤소니 브리저튼, 베네딕트 브리저튼, 콜린 브리저튼, 다프네 브리저튼, 엘로이즈 브리저튼, 프란체스카 브리저튼, 그레고리 브리저튼, 히아신스 브리저튼

    => 할리퀸로맨스 책 8권은 이 아이들 얘기를 한권씩 풀어낸 이야기~ 

 

패더링턴가문(부모와 3명의 딸)

- 첫째 둘째는 잘 모르겠다~.  페넬로페 패더링턴(3째딸)

 

레이디 휘슬다운

- 칼럼으로 사교계를 휩쓰는 미지의 작가 

레이디 댄버리

- 헤이스팅스 공작의 대모

영국 여왕

 

등장인물 중에 주요 인물은 요정도...   

브리저튼 가문의 8명의 자녀의 연애담을 적은 책이 원작이네요 

 

할리퀸 로맨스 책으로는 8권 나와있는데(시리즈물이군요...)

이건 드라마용으로 책을 수정한 듯하네요~

원작 소설 듀크와 나

 

 

출처 yes24

 

출처 넷플릭스

아~  첫 화면에 반했어요~~ 

이화면은 하늘하늘 나무가 흔들리는 게...   

 

 

 

 

출처 넷플릭스

여왕을 비롯한 남주도 흑인인 거에 깜짝 놀랐지만...   드라마 설정상 작가가 그렇게 하고 싶다니 머~  

1800년도에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나 싶다가도 로맨 스니까~ 이해하기로

 

말은 드라마인데...  가족하고 보기엔 좀 많이 야해서....   같이는 못 보겠네요.. 

어쨌든 밤새고 정주행 했어요~   

오랜만에 아무 생각 안 하고 로맨스 드라마~   8개나 있다고 하니 책을 확 사고 싶은 맘이 들긴 하지만..  소설류가 아닌 할리퀸 로맨스 시리즈이니 참기로 했어요~ 

 

자자 각설하고...  내용은 소개에 나와있는 대로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의 계약연애로 시작된 사랑이야기예요~~  

머 개인적으로  시대상도 좋았고,  예나 지금이나 윗사람을 잘 만나야 되고 돈 없으면 고생하는구나..  이런 생각도 들고 ^^ 

 

로맨스 소설을 즐겨 읽으시는 분, 리젠시 시대 로맨스물 좋아하시는 분은 보시면 후회 안 하실듯해요

(리젠시 - 섭정 시대・섭정 정치라는 뜻으로. 프랑스에서는 루이 15세의 치세()에 오를레앙 공(公) 필립 전하가 섭정 정치를 실시한 1715~1723년 사이를 말한다. 또한 영국에서는 조지 3세 시대에 그 장자(후의 조지 4세)가 섭정에 임했던 1811~20년까지의 기간을 가리킨다. 멘즈 패션에 있어서 리젠시 스타일이란 특히 영국의 섭정 시대의 것을 암시할 경우가 많다. 이 시대는 섭정 공 자신이 멋 부림에 괴로운 신세를 애태웠던 댄디즘의 전성기로써 보 브럼멜을 필두로 하는 유명・무명의 멋쟁이들을 많이 배출하였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말미 부분에 브리저튼이 오빠를 속이고 결혼하려고 했다가 못하게 된 마리나 톰슨에게

'목적에 따라 철면피가 돼도 될까요?'라고 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나의 현실에 맞춰 당연시 하면서 생각하는 부분 아니었을까? 

(아 물론 드라마의 상황은 정상적인 상황은 아니지만...) 

잠깐..  진지한 생각을 하게 하는 부분이었어요.. 

 

로맨스 소설을 보면서 심각할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고 금세 털어버렸지만...  

 

아니다 그냥 로맨스를 사랑하시는 분은 정주행 하시길~ 

 

이건 저의 개인적인 취향 

 

다른 분이 소개글을 올려 주셨길래 읽어보고 보게 되었거든요~  저는 만족 

 

궁금하시면 요기로 들어가서 한번 보세요,  영화 리뷰 올려주시는 거 보고 잘 골라보고 있답니다 

->  브리저튼 리뷰https://uncle-bbama.tistory.com/22

 

브리저튼 뜻이 뭐에요? 넷플릭스 미드, 할리퀸 로맨스 실사판 리뷰

안녕하세요. 빠마저씨 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는 당연 '스위트 홈'이지...라고 생각하던 것도 잠시 조금씩 뒤로 밀리면서 떠오른 산뜻한 미드가 있습니다. '브리저튼' 보셨나요? 왠지 이름이 영

uncle-bbam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