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경제공부

두나무 상장관련주 - 에이티넘인베스트, 우리기술투자, 한화투자증권, 대성창투)

by 디아나의꿈 2021. 4. 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입니다 

 

오늘은 어제 막 급등하던 두나무 상장관련주가 먼지 보려고 해요

 

관련주 : 에이티넘인베스트, 우리기술투자, 한화투자증권, 대성창투 

 

 

★ 두나무

 

헤럴드경제가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가 나스닥 상장추진중 이라는 기사를 내면서 관련주들이 급등했어요 

 

비트코인 관련 가상화폐가 인기를 끌고 있어요 

국내 코인 거래소 관련 업비트를 운영 중인 회사가 바로 두나무 입니다 

업비트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코인 거래대금이 거래되는 거래소입니다 

 

@ 여기서 잠깐  업비트는 무엇일까요 

 

업비트는 주식회사 '두나무'에 의해 2017년 10월 출시한 대한민국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두나무는 2012년 출범하였고, 2014년 카카오톡 연동 주식거래 서비스인 '카카오스탁'을 위탁 개발하고 운영해본 경험을 가지고 있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렉스'와 독점 제휴를 통해 2017년 10월 대한민국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를 출시했다 

카카오톡 계정을 이용해 손쉽게 계좌 개설과 로그인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요즘 시지프스 한참 보고 있는 중이라 거기 나오는 업로드가 생각나는 건 저만이겠죠~~  ^^)

 


☆ 에이티넘인베스트

 

☆ 우리기술투자

☆ 한화투자증권

 

☆ 대성창투

 

 

 

 

이미 3개월 동안 난리 난 주식이었군요..   저만 몰랐네요  ^^  

 

어제도 오르락하더니 오늘도 24% 찍고 있습니다 

 

다들 성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