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경제공부

어린이날 특수 '손오공' 근두운 타고 날아가나

by 디아나의꿈 2021. 4. 2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입니다 

 

오늘은  이름이 좀 재밌는 회사를 소개해드릴게요 

저 이거 있는지도 몰랐네요 

 

오늘 어린이날 특수라고 시작하나요

캐리 : 상한가,  손오공 : + 15% 찍고 조정중.. 

 

 

손오공(066910)

차트 끝내주죠~   가지고 계신 주주분들 축하드립니다 

 

 

 

지난번에 아기상어 삼성출판사 소개해드릴 때 주변 아이들도 좀 찾아볼 것을...  

항상 뒷북치는중입니다  ^^ 

 

근대 얘는 매달초에 상찍는건가요?  오늘도 상찍고 내려오는 중...(그래도 + 10%입니다) 

 


자자... 손오공  머하는 회사인지 볼까요 

 

스마트스터디 관련주로 구분이 되어있고요 

1996년 12월 30일 설립, 

2005년 1월 7일 코스닥 상장한 회사입니다 

완구류 판매회사입니다 

 

오~  어디서 많이 본 캐릭터입니다 

 

터닝메카드, 공룡 메카드, 헬로카봇, 스타그래프트, 디아블로, 소피 루비, 투모로우 베이비, 컬리걸스, 닌텐도, 바이트초이카, 옥토넛, 글루 퍼즈, 용감한 소방차 레이, 동물 구조대 스쿼드, 엑스 가리온  등등등 

아...   애기들 선물해줬던 상품이 여기 다 있었어요....  

이런 걸 그냥 쭉 사둘걸 그랬네요 

 

 

사실 요 아이가 쭉쭉 뜬 건 상품이 좋은 것도 있겠지만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 진출한다는 덕분에 뛰었답니다 

 

디즈니 플러스가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웨이브 등에서 디즈니 콘텐츠를 철수했어요 (3월 말부터) 

그러다 보니 한국에 진출하려고 그러는 거다 하면서 4월 초에 상찍게 됐었죠 

 

오늘은 어린이날 특수인거 같습니다 

캐리도 상찍더니 살짝 내려오네요 

 

요즘은 주가종합지수는 올라가는데 제 것만 안 오르는 느낌 아닌 느낌.... 

오늘도 공부 고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