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드셔보셨나요? 맛있게 먹어본 후기입니다

by 디아나의꿈 2021. 7. 2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 입니다 

 

삼양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드셔보셧나요? 

 

오랫만에 마트에 가서 장을 봤어요~ 

텅텅 비어있는 식재료를 좀 사러 갔는데 라면이 눈에띠었어요~

 

방학동안에 간식으로 끓여먹으라고 고르라고 했더니 불닭먹고싶다고~ 

 

저녁에 먹어보기로했죠~

한봉에 4개만 들어있어서....     양도 작아보이고....     

 

머 일단 먹어보죠~ 

 

나와있는데로 조리해볼까요~~~ 

 

물은 600ml 넣고 끓이세요~~   다음 면을 넣고 약 5분 더 끓이시구요~ 

물을 8스푼 남기고 따라버린후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넣고 잘 비벼서 맛있게 드세요~ 

 

 

아~  양 너무 작죠~ 

아~  착각이었어요~   양이 딱 맞아요~  ^^ 

크림까르보나라인데.......     딱 알맞게 맵네요~ 

사이다와 열무김치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 

 

간식으로~  한봉지 어떠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