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유용한 소식

린찐 삼선누룽지탕 / 홈쇼핑에서 구입하고 부담없이 드세요

by 디아나의꿈 2021. 1. 27.
반응형
SMALL

'린찐 삼선 누룽지탕''임미숙 김학래의 누룽지탕'

 

 

 

안녕하세요~ 홈쇼핑을 보다가 언젠가 한눈에 사랑에 빠진 누룽지탕...

 

고민고민 하다가 냉동실이 비자마자 급 구매했어요~~ 

 

누룽지 따로 소스 따로 포장이되어 와서 붓기만 하면된다고 ... 

아.. 홈쇼핑에서는 왜 그리 맛있게 하시는지~~  

 

본사 가서 먹고싶어요~ 

 

 

누룽지탕을 해동후 냄비에 넣고 3-4분간 끓여서 누룽지가 담긴 그릇에 붓고 30초 뒤에 맛있게 드세요 

라고 되어 있어요 

 

 

 

지난번에 끓였을때 부어봤는대  약간 미지근 해서...   저는 따끈따끈한게 좋거든요 

 

그래서  일단 냄비에 보글보글 끟였어요..  

안에 재료를 푸짐하게 먹고싶어서 청경채 추가 - 오늘만~~ 

(재료가 작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부족하진 않은듯 해요)

맛있겠죠~~~  

 

살짝 끓기 시작했을때 누룽지 투하~    완전히 끓여서 먹으려고요 

1-2분 정도 끓여주고 살짝 데운 뚝배기에 덜어서 한끼 ~  

따끈하니 행복하네요~~ 

 

 

 

 

 

 

정말 정말  코로나 끝나면 서울 놀러가서  린찐 본사 가서 꼭 먹을겁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