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소식/유용한 소식

글그램 어플 이용한 예쁜 그림사진 만들기

by 디아나의꿈 2021. 1. 2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입니다 

 

오늘은 좋은 어플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왔어요~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저는~ 몰랐답니다~ 

다른 분들이 인스타그램에 예쁜 포스터 올리신 거 보고  멋지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어플이더라고요~

 

'글그램' 이라는 어플이구요

 

안에 예쁜 바탕화면에 글만 넣으면 요로케 아름다운 사진이 완성되네요

 

27일에 아이유가 신곡을 냈죠 셀러브리티(celebrity)

개인적으로 점점더 멋져져 가는 가수 아이유

저는 좋와해요..     다 예쁘더라고요~~   연기도 노래도 외모도~  *^^* 

 

이번 노래 너무 좋와요 계속 듣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어플 이용해서 마음속에 있는 글귀나 드라마 문장 등  만들어 보세요 

만들면서 마음이 포근해진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