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네고왕 프레시지 밀푀유나베 / 밀푀유나베 밀키트로 간단히 먹기

by 디아나의꿈 2022. 7. 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 입니다

오늘은 밀푀유 나베를 소개해드릴게요~

샤브샤브는 원래 좋와하는데 밀푀유나베는 안먹어 봤어요
지난주에 네고왕에서 프레시지랑 할인이벤트를 하길래
아무생각없이 덥석~


너무 많이 삿어요... ㅠㅠ

그래도 가격도 쌋고 배달음식 먹느니 맛나게 먹어봐야겠죠~

프레시지가 밀키트로 유명한지는 몰랐었네요

밀푀유나베 (fresheasy.co.kr)

밀푀유나베

식탁을 간편하게. 완전쉽지 프레시지

fresheasy.co.kr



밀푀유 나베 한번 먹어보지요~~`

야채와 고기가 개별 포장이 다 되어 있어요 (쓰레기가 미안하긴 하지만 ~ 편하긴 하네요)


배추, 청경채, 숙주, 버섯류, 다시마, 고기, 소스, 수제비 까지 들어있습니다~

일단 육수1000ml에 다시마와 나베육수를 부어 끓여줍니다

그 사이에 잘 씻은 야채와 핏물눌러 뺀 고기를 차곡 차곡 쌓아봅시다~~~

대강 4등분으로 잘라줍니다 (4센치라고 되있긴한데... )

준비한 냄비에 바닥에 숙주를 깔고(저는 감자도 썰어 넣었어요)
4등분한 야채와 고기를 차곡차곡 냄비 벽면을 따라 돌려줍니다 (생각보다 양이 작아서 기존 사진처럼 꽉 꽉 차진 않아요)
가운데 비어있는 부분에 버섯과 청경채를 올려주고 목이버섯도 같이 넣어주세요(목이버섯은 살짝 불려서 끝동을 잘라주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아까 끓은 육수를 부어서 끓여주세요~~~
육수가 끓으면 중불로 줄이고 15분 더 끓여주세요

짜잔~ 맛있는 밀푀유 나베가 완성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