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BTS] 부산콘서트 직관 후기 / BTS 멋있다

by 디아나의꿈 2022. 10. 1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디아나 입니다

정신없었던 주말이 지나고 이제 후기를 한번 올려볼까요~~

내인생에 BTS 콘서트를 갈수 있을까 했는데...
아~ 갔습니다


너무 ~ 좋습니다~
돈이 있어도 못가는 콘서트를.. 아.. 이 행복한 마음 아시나요~

기차표가 없어서 정말 새로고침을 수도 없이 하고 겨우 끈었습니다
콘서트는 6시 시작인데 부산역 도착 4시 30분 .. 정말 계속 뛰면서 사진찍느라 힘들었어요 ^^

곳곳이 보라색 물결~~

지하철 타고 고고 공연장 역에 내렸더니 지민이 생일이어서 포스터가~~~
잘생겼네요~~~


어머 그 와중에 우리 정재씨가~~ *^^*

역에 내리니 가는 길마다 YET TO COME IN BUSAN

운동장 돔을 돌아가니 굿즈 파는 곳이 나오고 또 뺑~~~ 돌아가서 계단까지 내려가니 아 표 바꾸는 곳.. 힘들다

와우 .. 들어가는 입구 찾느라 구장을 한바퀴반을 돌았어요 ㅠㅠ
아침9시부터 기다리신 분들 많이 힘드셨겠어요~

3층이라고 해서 하나님 석인줄 알고..... 그래도 그게 어디냐 행복하다며 들어갔는데..
오오옷~~ 자리 너무 좋와요 잘보여요~~~
아 근데... 부산시 .. 먼가요... 입장을 너무 늦게시켰는지... 음악나오는데 1층 스탠딩석 아직 다 못들어왔어요 ㅠㅠ

시작했어요~~ 오.. #아미밤 은 보라색으로 번쩍거리고 무대는 .. 와우 정말 끝내줬어요

bts 부산콘서트


보이세요~~ 어머 어쩜 노래도 잘하는데 춤까지 저리 잘추는지~~~

시시각각 조명이 바뀌는 아미밤.. 눈 호강 했어요.... 역시 콘서트는 현장~


아~ 영상을 올려드리고 싶었는데.. 동영상이 안올라가네요..
진이 군대간다고 뉴스에 나왔네요... ..
몸건강히 잘 다녀와서 또 멋진 무대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bts fire



bt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