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좋은글

좋은글 : 하상욱 단편시집 - 에세이

by 디아나의꿈 2020. 11. 17.
반응형
SMALL

예전에 하상욱님이 단편시집이 있었어요...  

 

오~ 하면서 봤던 책이었는대...   

몇개 남겨놨던게 있었내요... 

 

 

 

착하게? 

살았는데?

우리가?

왜 이곳에? 

- '지옥철' 중에서

 

니가?

문제일까?

내가?

문제일까?

- '신용카드' 중에서

 

끝이 

어딜까?

너의?

잠재력?

- '다쓴치약' 중에서

 

너인줄?

알았는데?

너라면?

좋왔을걸...

- '금요일같은 목요일' 중에서

 

내가 다른걸까

내가 속은걸까?

- '맛집' 중에서

 

두근?

두근?

두근?

두근?

- '빈속에 커피' 중에서

 

나한테?

니가 해준게 뭔데?

- '수수료' 중에서

 

알콩달콩?

좋와보여?

재밌게도?

사는구나?

- '옆사람카톡' 중에서

 

너의 진짜모습?

나의 진짜모습?

사라졌어?

- '포토샵' 중에서

 

걱정?

접어둬?

내가?

있잖아?

- '무이자 할부' 중에서

 

어디갔어?

- '월급' 중에서

 

정해진?

이별?

새로운?

시작?

- '2년약정' 중에서

 

 

하상욱님 재밌는 시집이에요... 

^^ 

 

 

반응형

댓글